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NYLON JAPAN-2013년 12월호] NYLON GUY, 후지가야 타이스케♥

핑크언니♡ 2013. 11. 8. 16:42

축하합니다~~~★축하합니다~~~★

사랑하는 울 타이삐의 입소 15주년을 축하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늘...11월 8일은 울 타이삐가 쟈니즈에 들어온 역사적인 날이지요~

타이삐도 들어오고 카메도 들어오고~~ㅋㅋㅋㅋㅋ

쟈니상의 눈은 정말 보배중의 보배...ㅋㅋㅋ

요즘 잡지 포스팅 통 안하고 있는데 오늘은 입소 15주년도 축하할겸 타이삐가 너무너무너무 귀엽고 이쁘게 나온 <NYLON JAPAN> 포스팅~!! ^^

 

타이삐가 러시아에 다녀온 이야기를 다루는군요...

제목이 "이국의 땅에서 후지가야 타이스케가 느끼고 온 일본의 매력"

 

 

모자 뒤집어써써 귀여울 나이는 지났는데 근데 왜케 귀엽고 난리~~;;; ㅋㅋㅋ

 

좀 더 뽀샤시 하얗다면 더 좋을텐데...ㅋㅋㅋ

하긴 이렇게 까무잡잡하게 섹시한게 타이삐♥의 매력이죠~~^^

 

좋은건 크게 봐요~~!!! 크~~게~~~!!! ^o^

 

 

 

 

난 진짜 팔뚝 패치가 맞는가봉가~

이 사진을 보는데 어째 얼굴보다 팔이 먼저 보이는지...ㅋㅋㅋㅋㅋㅋ

머리 후와후와에 안경을 씌워놔도 참 이쁜 울 타이삐~~^^

쟈니즈 사무소에 입소해서 정말 참으로 다행이야~~~

이력서 보내준 미지의 인물...다시한번 고마워요~~!!! ㅋㅋㅋㅋ

 

 

Photo size : 1000~1500 pixel

(누르면 크게 볼수 있어요~!! ㅋㅋ)

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