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131125 #08 - J's ティ-チャ- Kis-My-Ft2 藤ヶ谷太輔 極東ロシアを行く

핑크언니♡ 2013. 11. 29. 15:32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울 타이삐의 러시아 여행은 하바롭스크를 떠나 이제 새로운 도시로 출발~!!

세번째 도시는 이르쿠츠크입니다...

크흐..............아무리 북쪽에 있다고 해도 그렇지 겨울에 영하 50도래요...;;;;;;;;;;;;;;;;

영하 10도만 되도 춥다고 얼어죽는다고 난리난리인데...

저런데서 어떻게 살죠?? 뭐 살다보면 또 적응하고 살겠지만...ㅋㅋㅋ

이번 도시에서 일할 식당 찾으러 가다가 왜 갑자기 막 망상에 빠지고 저러는지...ㅋㅋㅋ

부사이쿠 탓이 큰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엄청엄청 추웠는지 급 털옷 쇼핑나간 타이삐~ㅋㅋㅋ

엄마들 입는 모피코트 입고...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상남자인데 저걸 입혀주는 가게 주인 아줌마는 모야 대체...ㅋㅋㅋ

근데 저 모자는 정말 딱 타이삐 스타일이네~~ㅋㅋㅋ

안그래도 여우꼬리면 환장하는 양반인데...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담주는 카츠동 만드나요?? 어째 요리 몇번 안한거 같은데 벌써 8화지??

정말 이렇게 질질 늘리는것도 재주다 재주~~;;;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