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東京暇人~TOKYO hi-IMAGINE~-140103] 타이삐♥ 영화 <극장판 가면티쳐> 소개

핑크언니♡ 2014. 1. 10. 01:48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ㅎㅎㅎ 아마노상이 저렇게 좋게 말해주시니 뿌듯뿌듯~ㅋ

올해의 얼굴이라니...^^

그나저나 이제 개봉이 한달여 남았군요~

오사카 키스마이콘 갔을때 전매권 살까말까 엄청 고민했었는데...

안쥴이 극구 말려줘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삐 무대인사 나오는것도 아니고 그냥 영화만 보기엔 내용이...참...;;;ㅋ

암튼 일본 한번 안가고 그돈으로 뭐하지?? ㅎㅎㅎ

뭐하긴...소고기 사묵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