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131216 #11 - J's ティ-チャ- Kis-My-Ft2 藤ヶ谷太輔 極東ロシアを行く

핑크언니♡ 2014. 1. 24. 15:49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바쁘던 연말...나모르게(?) 잘 끝난 타이삐의 러시아 여행...ㅋㅋㅋ

그 열한번째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타이삐가 알렉스의 집에 저녁식사 초대를 받았어요~

러시아의 가정요리도 맛보고...ㅋㅋㅋ

근데 형 팔보고 막 다리같다 그러고...놀라는 표정 너무 귀요미...ㅋㅋㅋㅋㅋ

어쩜 저렇게 맛있게 먹는지...정말 저러니 이쁨 받지~~ㅋ

손님이라고 침대까지 내준 알렉스...참 착하군!! ㅋㅋㅋ

타이삐가 러시아에서 마지막으로 도전한 요리는 오무리 소금가마구이랑 오차즈케

이젠 뭐 아주 식당하나 내도 되겠어요~~

엄청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짐~!! ㅋㅋㅋ

과연 주방장님이 오케이해서 메뉴로 선정될 수 있을지...다음주 최종회에서 알랴줌~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