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131223 #12 - J's ティ-チャ- Kis-My-Ft2 藤ヶ谷太輔 極東ロシアを行く

핑크언니♡ 2014. 1. 24. 16:53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꺄아...드디어 타이삐의 러시아 여행이 끝났어요...오늘이 최종회~!!

오무리 소금가마구이에 이어 오차즈케도 엄청 칭찬받으면서 메뉴로 채용되었어요~~장하다~!! ^^

기분좋게 나와서 시장을 가겠다는 타이삐...ㅋ

이것저것 잔뜩 장을 보고...다시 알렉세이의 집에 가겠다고...

어젠 어머님이 맛있는 러시아 가정요리를 만들어 주셨으니 오늘은 타이삐가 보답으로 요리솜씨를 뽐내보겠다네요~

꺅...부럽다...저 집 식구들...ㅠㅠㅋㅋ

암튼 이렇게 타이삐의 8일간 러시아 여행은 훌륭하게 마무리 되었어요~~

8일간 갔다온걸 우린 몇달을 걸쳐서 본거니...-_-;; ㅋㅋㅋㅋㅋ

울 타이삐정말정말 수고 많았어요~~~

이렇게 멋지게 요리하는 모습을 바탕으로 요리 드라마나 영화나 방송이나 뭐든 넓혀 가길~~^^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