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HEY!HEY!HEY!-140113] 아라시♥스페셜 메들리 (아라시 출연 후지테레비 드라마 LOVE SONG 메들리)

핑크언니♡ 2014. 1. 16. 23:45

                                                                                                               영상출처 : 미니밍 님

 

헤이삼이 또 부활한건가요? 스페셜이었나?

일단 아라시 나온다는 얘기는 들었는데 더 찾아보진 않았네요...ㅋ

람군들 토크도 엄청 길게 많이 했어요~~그건 자막이 뜰지 안뜰지 모르니 조금 기다려 보고...

우선 스페셜 메들리 무대부터 포스팅합니다~ㅋ

아라시가 출연한 후지테레비 드라마 LOVE SONG 메들리예요~~

준군의 <나츠니지> 주제곡 이었던... ♪Løve Rainbow

쇼짱의 <나조디> 주제곡이었던... ♪迷宮ラブソング

그리고 이번 준군의 <실연 쇼콜라티에> 주제곡인... ♪Bittersweet

신곡 첫 라이브 무대지요?! ^^ 좋다 좋아~~달달해~~~ㅋ

울 마사키 이쁘게 이발했네요~~ㅋㅋㅋ 블랙 마사키 어색한데 귀엽당...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