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HEY!HEY!HEY!-140113] 아라시♥Talk & Special Medley

핑크언니♡ 2014. 1. 19. 20:29

[HEY!HEY!HEY!-①]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ARA JIMAKU

 

왠일로 헤이삼에서 이렇게 길게 아라시랑 토크를 했는지...

진짜루 엄청 스페셜한 느낌 가득이예요~~!!! ㅋㅋㅋ

아라시 데뷔 15주년을 기념한 특별기획...아라시가 뭐든 답해드립니다~ㅋㅋ

아라시를 잘 아는 여러 사람에게 질문을 받았어요...

사토미 질문 좋네...ㅋ

자기가 여자라면 아라시 멤버중 사귀고 싶은 사람과 절대 사귀고 싶지 않은 사람...ㅋㅋㅋ

마사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울 마사키 갑자기 엄청 나쁜남자 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역시 무개념 로라는 하마다상 이름도 틀려주시고...ㅋㅋㅋ

와...............그리고 진짜 아무리 테레비를 안봐도 집밖에만 나가도 여기저기 아라시 천지인데

어떻게 사쿠라이 쇼를 모를수가 있지???????? ◎o◎???

지하철에서 아라시를 만나는 로또는 누가 맞는거죠??

 

[HEY!HEY!HEY!-②]                                                                                      영상출처 : 미니밍 님

                                                                                                                자막 : ARA JIMAKU

 

준군의 저 후리 연습때 지적질...ㅋㅋㅋ 저건 또 들어도 웃기고...ㅋ

아라시의 터닝 포인트...

크흐..........저럴때가 있었다니 정말 몇십년전 얘기 같네요...ㅋ

울 리다의 링곳시 진짜 짱짱 귀엽당~~역시 리다는 그림이 짱짱~!!

마사키의 피낫시도 표정이 아주 리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미 포스팅 했던 메들리 라이브도 뒤에 있어요~

울 마사키 토크 녹화랑 생방 사이에 헤어가 너무 변했어...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