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방송..etc

[ARASHI] [코타츠데아라시 (こたつDE嵐)-140103] 후쿠아라시 특별 기획~! 코타츠데아라시 2014

핑크언니♡ 2014. 1. 14. 21:55

[こたつDE嵐-①]

 

코타츠DE아라시가 벌써 몇년째죠?? 3년째인가??

올해도 코타츠데아라시로 후쿠아라시 특별 기획을 시작합니다~~

저 코타츠는 모양만 코타츠고 전원을 안켰나봐...울 마사키 너무 솔직하고...ㅋㅋㅋ

<VS아라시 SP> 얘기도 좀 하고...

준군의 게츠쿠 드라마 <실연 쇼콜라티에> 제목을 굳이 줄여 부르고 싶은 람군들...

쇼코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울 마사키는 천재인가봉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군 놀라는 표정 너무 좋아서 10번 돌려봤네요...ㅋㅋㅋㅋㅋㅋㅋ

+

오늘 첫번째 기획은 "VS아라시 왕" ㅋㅋㅋ

벌써 6년째 방송되고 있는 VS아라시...크흐...30분짜리 때부터 나 짱짱 열씨미 챙겨봤는데

벌써 6년이라니...나 벌써 6년째 이짓을 하고 있는거지...;;;

아니지....6년만 됐음 다행이게...;;; 그보다 전부터 이짓을 하고 있는게 함정...;;; ㅋㅋㅋ

1회때부터 지금까지의 방송된 <VS아라시>에 대한 이런저런 문제를 풀어보면서...

퀴즈를 젤 많이 맞추는 "VS아라시 왕"을 뽑아봅니다~!!

아아~~이렇게 다 복습하니까 너무 재밌어요~~~추억돋고 짱짱 좋아~~!!!

나 분명 다 포스팅 하고 코멘트도 다 쓰고 그랬는데 왜 나 기억 안나는거 있지??

머리속에 지우개가 들었나...;;; ㅋㅋㅋ

하긴 직접 게임을 한 저분들도 기억을 못하는 것을...ㅋㅋㅋㅋㅋ

 

[こたつDE嵐-②]

 

진짜 VS에서 니노밍의 패션에 대해 말을 안하면 아쉽죠~!!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그리고 1년에 한번 안보고 넘어가면 아쉬운 마고마고때 사쿠사토의 저 시대극...ㅋㅋㅋㅋㅋ

왜 저건 볼때마다 눈물나게 웃게되는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こたつDE嵐-③]

 

이번 코타츠데아라시의 핵심은 아무래도 이번 코너죠...ㅋ

"데뷔 15주년 특별 기획  아라시 15년 만의 고백"

패션에 민감한 준군...쇼짱이랑 똑같은 옷 커플룩 될까봐 못입고 온다고...ㅋㅋㅋ

근데 울 마사키도 쇼짱 가방이랑 준군 스카프랑 똑같은거 있다고...ㅋㅋㅋ

난 왜 마사키가 그 쇼짱이랑 똑같은 가방 든거 본적 있는거 같지?? 암튼 마사키가 말한거 둘다 LV ㅋㅋㅋ

나중에 생각나면 사진 좀 뒤져봐야지...ㅋ

글구...쇼짱은 대체 왜 할로윈때 그 아라시 비닐옷을 입은거?? ㅎㅎㅎ

얘기했는데 이 분위기 어쩔...ㅋㅋㅋㅋㅋㅋㅋ

리다는 음...그거 틀려...!!! 리다~~그거 지금 말하는거 아니예요~~!! ㅋㅋㅋ

울 마사키는...ㅋㅋㅋㅋㅋㅋ 역시 집이 잘살았던거야~!!!

집에서 공작새 한쌍 키우는 사람 봤어요?? ㅎㅎㅎㅎㅎ

저랬으니까 시무라동물원 맡을만 하지...ㅋㅋㅋㅋㅋ

울 마사키는 뭘 빌려주고 왜케 못챙겨받니?!

니노밍 저 벨트 너무한거 아니예요?? ㅋㅋㅋㅋㅋ 시바견한테 당했냐고...ㅋㅋㅋ

+

오늘 세번째 기획은 "BABA아라시 예선전"

이건 미리 말하면 재미없으니까 직접 보세요~~ㅋㅋㅋ

니노밍이 마사키 흉내내는거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