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센가&타이삐] [나카이마사히로의 미니나루 도서관-140128] 센가 주산 검정 10급 시험 도전~!!

핑크언니♡ 2014. 2. 6. 14:04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ㅎㅎㅎㅎㅎㅎ 오오~~~센짱~~~비중 짱짱짱~~!!

이런거도 단독으로 따내서 한거야?? 멋지다아아~~~ㅋㅋㅋ

미니나루 도서관에서 장기 기획으로 준비한게...

어른이 1주일간 혼끼로 열씨미하면 얼마나 가능해질까...하는 뭐 그런...ㅋㅋㅋ

그 젤 첫순서로...센짱이 도전한 기획은...센가 X 주판~!! ㅋㅋㅋ

부사이쿠 멤버 중에서도 가장 스케쥴이 널널해서 도전했다는게 좀 슬프지만...ㅋㅋㅋㅋㅋ

1주일간 주판과 친해지고 주산 학원도 열씨미 가고...틈틈이 연습도 해서

도전 마지막날 주산 검정 10급 시험에 도전합니다~~!!!

진짜 학원가서 초딩들한테 무시당할때 눈물이 날라하네요...ㅋㅋㅋㅋㅋ 딱해라~~;;;

도전 결과는...뭔가 영상 편집상 엄청 불안했지만...ㅋㅋㅋ 암튼 합격~~~!!!

근데 너무 과하게 기뻐해서 부담부담...;;;ㅋㅋㅋ 진짜 후낫시인줄...ㅋㅋㅋ

타이삐가 축하 허그 해줄라다가 못했다쟈나~~좋은거 볼뻔했는데 아깝...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