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메챠이케-140125] 부사이쿠 & 미츠 출연 "메챠긴톤"

핑크언니♡ 2014. 1. 30. 22:54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이거 "메챠긴톤" 별로 기대 안했었는데 센짱 왜케 웃기지??

진짜 육성으로 빵빵터져 꺽꺽대면서 눈물까지 흘렸어요...ㅋㅋㅋㅋㅋㅋ

센짱 너무너무 불쌍한데...근데 또 너무너무 웃긴거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규규트레인 진짜 너무 히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센짱의 리액션이 너무 심하게 리얼하고 제대로라서...ㅋㅋㅋ 게닌이냐고 니가...ㅋㅋㅋ

갑자기 미츠는 또 왜 끌려온건지...ㅎㅎㅎ

암튼 결벽+민감피부+새가슴 센짱땜에 보는 사람은 넘 즐거웠네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