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SMAP] [アサデス 外-140207] <테레아사 SMAP 버라이어티부> 홍보 중 키스마이 도쿄돔 라이브 모습

핑크언니♡ 2014. 2. 11. 14:48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음...이걸 이 폴더에 넣는게 맞나?? ㅎㅎㅎ

스맙 센빠이들 또 새 레귤러 생긴건가요??

<테레아사 SMAP 버라이어티부>라는 프로그램에서 나카이군, 싱고군, 쯔요뽕이 또 새로운 도전들을 했어요~

그중에서 나카이군이 부사이쿠 기획하고...지난 11월 키스마이 도쿄돔콘에 쥬니어들과 함께 백으로 깜짝 등장한게

이렇게 방송에서 자세히 소개되는군요~~~흐흐흐

넘넘넘 좋다~~~^o^

스노우만 사이에 끼어있는 나카이군...ㅋㅋㅋㅋㅋㅋ 빨리 보고싶네요~~빨리빨리~~!!!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