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アサデス 外-140207] 타이삐♥ 영화 <극장판 가면티쳐> 과외수업 이벤트

핑크언니♡ 2014. 2. 11. 01:00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쳇쳇쳇~~!!! -_-+++

고딩들만 모아놓고 이런 이벤트 하기 있기?? 없기??

고딩 아닌거 서럽게 이럴꺼냐고...ㅋㅋㅋㅋㅋ

하긴 고딩이었으면 또 이렇게 지금처럼 팬질도 맘껏 못했을지도...ㅋㅋㅋ

암튼 츠카짱 왜케 시끄럽니...;; ㅋㅋㅋ 타이삐 표정 겁내 차갑네...ㅋ

타이삐가 관객석 안쪽으로 가서 마이크 건내며 질문 받을때 옆에 나오는 여학생...

진짜루 이벤트 중에 기절할까봐 나 걱정...ㅋ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