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줌인새터-140208] 타이삐♥ 영화 <극장판 가면티쳐> 방센 in "스낵 못치"

핑크언니♡ 2014. 2. 11. 16:24

[줌인새터] - 2014/02/08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하하하~~못치 아나랑 카메가 아닌 타이삐가 이렇게 함께 나오니까 왜케 어색하지??? ㅎㅎ

"스낵 못치" 오늘 손님은 울 타이삐~~^^

진짜 저놈의 니하이 부츠에 미니스커트는 정말 변하지도 않는구나...ㅋㅋㅋㅋㅋ

나 요즘 살쪄서 니하이 부츠가 너무 키츠이...ㅠㅠㅠㅠ 슬퍼...ㅠㅠㅠㅠ

빨리 타이삐의 취향에 맞춰서 다시 다이어트 좀...ㅋㅋㅋㅋㅋ

글구 술얘기 하다가 술마시고 실수한 이야기 하는데...어머어머어머

진짜 멤버사랑 넘쳐서 죽겠네 죽겠어~~ㅋㅋㅋㅋㅋㅋㅋ 후지타마 키스라니...ㅋㅋㅋ

타마짱이 꽤 잘했다고 칭찬까지 해줬어...이게 무슨일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을 헷갈리거나 틀리는건 정말 실례죠~~;;;

후.지.가.야. .이.스.케.

틀리지 말아주세요오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