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My 太P♥(F)

[Kis-My-Ft2-타이삐] [東京暇人~TOKYO hi-IMAGINE~-140208] 타이삐♥ 영화 <극장판 가면티쳐> 소개

핑크언니♡ 2014. 2. 15. 00:52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야마노상...오늘도 가면까지 쓰고나와서 타이삐의 <가면티쳐 극장판> 영화를 소개해주시네요~ㅋㅋㅋ

가면 프로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통 고무줄에 엄청 쪼여보여...;;; ㅋㅋㅋㅋㅋㅋ

담주는 타이삐만 집중 스페셜로 다뤄줄 모양이예요~~기대기대~~^^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