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테고마스] [신도모토쿄다이-140223] #592 - 테고마스 & 미야가와 다이스케 편

핑크언니♡ 2014. 2. 26. 00:30

                                                                            

하하하~~오늘은 쟈니즈 코라보인 <도모토쿄다이> ^^

완전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독특한 테고시군땜에 킨키 센빠이들 속터지고...화내고...ㅋㅋㅋ

맛스한테 너 이런애랑 같이 유닛하려면 힘들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

테고시랑 라인 한번 해보고 싶네요...ㅋㅋㅋㅋㅋ

방광혈 누를땐 또 다 왜케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나도 다리 경락받다가 마사지샵 원장님 발로 차서 날릴뻘했기땜에 할말없네...ㅋㅋㅋ

그리고...

테고시군이 라이브때 팬들한테 오글거리는 멘트를 엄청 잘 날리쟈나요~~~

오늘은 돌아가면서 한명씩 다 오글 멘트 해보기...ㅋㅋㅋㅋㅋ

센빠이 노래를 같이 부르는 이 훈훈한 마무리 라이브도 참 좋았어요~~^^

아라시나 키스마이는 정말 쿄다이 못나오는건가?? 꼭 좀 나왔음 좋겠어요~~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