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40302] #593 - Every Little Thing & 타니무라 미츠키 편

핑크언니♡ 2014. 3. 9. 12:20

                                                                                    

오늘 쿄다이 게스트는 ELT상과 타니무라 미츠키짱~

ELT 새 앨범 내가지고 VS도 나오더니...ㅋ 방센 열씨미 하시는군요~~ㅋ

음...토크는 특별한건 없었던거 같고...ㅋ

유연성 측정하는거...ㅋㅋㅋㅋㅋ

이토상 왜케 웃겨...ㅋㅋㅋ 뻣뻣을 예상하긴 했지만...ㅋㅋㅋㅋㅋ

마지막에 "BEST HIT 타카미"에서 못치랑 미츠키짱이 부른 노래 좋네요~~^^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