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40316] #595 - 미조바타 준페이 & 아리무라 카스미 편

핑크언니♡ 2014. 3. 19. 13:22

                                                                                          

게츠쿠팀 방센 나왔네요~~

준이가 나왔어야 하는데...;;; ㅋㅋㅋ

일단 동생네 커플로 만족해야겠네요...벌써 담주가 최종회라니...ㅠㅠ 믿기지 않아~;;;

재밌고 아쉬워서라기 보다...그냥 벌써 이렇게 1분기가 다 가버린거가 쇼!!크!! ㅠㅠ

킨키 두사람도 모자라 게스트 두사람이 다 칸사이 출신이어가지고

아주 칸사이벤 난리났네요...ㅋㅋㅋ

칸사이 VS 관동의 의견 대결도 넘 웃기고...

마지막에 카스미짱이 붉은실 전설...하는데 코이치군 뭥미~~ㅋㅋㅋㅋㅋㅋㅋ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