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40323] #596 - JUJU & 야마모토 미츠키 편

핑크언니♡ 2014. 3. 27. 11:10

                                                                                           

오늘 도모토쿄다이 게스트는 JUJU상과 야마모토 미츠키짱~

미츠키짱 <SUMMER NUDE>때 넘 귀엽게 봤었는데...

키가 꽤 크네요...모델 답다~!! ^^

근데 남자 키 얘기하니까 코이치군이랑 쯔요시군 반응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JU상 아는 남자 메일 말투 얘기도 빵터지고...ㅋㅋㅋ

음...멘타이코 파르페는 대체 무슨 맛일까요?? 맵고달고?? 상상이 안됨...;;;

 

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