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Ki Kids/+ [新堂本兄弟](終)

[KinKi Kids] [신도모토쿄다이-140406] #597 - 고리키 아야메 & 오카모토 레이 편

핑크언니♡ 2014. 4. 16. 23:57

                                                                                         

아~~~;;;

오늘은 뭔가 큰 사고가 있어서 그런지 뒤숭숭해서 포스팅이 손에 안잡히네요...;;;

밀린거라 일단 해두긴 하는데...

내일 아침에 일어나면 꼭 좋은 소식들이 들려오길 기도해봅니다...

+

오늘 도모토쿄다이 게스트는 고리키 아야메랑 오카모토 레이~입니다!!!

고리키...진짜루 자주 나오는 느낌이야...;;;

옷은 또 왜이렇게 특이하게 입고 나오는지...ㅋㅋㅋ

진짜 이유를 모르겠는데 참 잘나가죠...그쵸??

영화 <L♥DK>를 함께 찍은 두 여배우...

아아...야마자키 켄토...저 아이가 나왔음 좋았을것을...!!!!!!!

(요즘 좀 관심가는 아이...ㅋㅋㅋㅋㅋ)

레이짱 플래시 암산하는거 보고 완전 깜깜깜놀했어요~~

뭐야 정말 너무 잘하쟈나...나 저런거 <세상에 이런일이>에서만 본거 같은데...ㅋㅋㅋ

오늘은 토크보다도 마지막에 레이짱이랑 마키하라 노리유키상이랑 같이 부른 노래가 넘 좋아요~~

역시 마키하라상 노래 다다다 좋아~~~^^

 

영상 및 자막출처 : 共有 클럽 박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