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니카&센가] [ザ!世界仰天二ュ-ス-140108] 신춘 4시간 스페셜 中 니카센 부분 편집

핑크언니♡ 2014. 3. 6. 00:42

[ザ!世界仰天二ュ-ス-①]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니카센이 교텐뉴스에 나왔네요~~^^

4시간 스페셜이라 그런지 게스트들도 엄청 나왔고...

니카센 부분만 편집된 영상인데도 길어요~~;; ㅎㅎ

오늘 너무 깜짝 놀란건...혼다 미유짱 피겨 스케이트를 저렇게 열씨미 하고 있었다는거...!!!

진짜 저러다가 평창 올림픽때 일본 대표로 나올꺼 같아요~~스게~~!!! ㅋㅋㅋ

니카짱 옛날 사진은 역시 요즘 봐도 참 충격...;;; ㅎㅎㅎ

 

[ザ!世界仰天二ュ-ス-②]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ㅋㅋㅋㅋㅋㅋㅋ센짱 코 어떡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가 너무너무너무 유연하쟝~~~연체동물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카센 역시 몸 유연하고...^^

아.............스키야키는 정말...세상에 너무 맛있어 보여요...ㅠㅠㅠㅠ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