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메자마시TV 外-140305] 키스마이♥ "우나코와 방충 당번" 新CM 발표회

핑크언니♡ 2014. 3. 8. 01:29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오호랏~~!! 경축~경축~~!! ^^

울 키스마이들 CM 또 따왔네요~~ㅋ

근데 디게 쌩뚱맞게 방충제품...ㅋㅋㅋㅋㅋㅋㅋㅋ

포즈도 웃기고 뭐 이러냐...수트는 멋지게 입어놓고...ㅋㅋㅋㅋㅋ

4월에 도쿄 가면 판매하고 있겠지?? 여러개 사다놔야지~~굳이...괜히...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