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 [Sound Room-140303] 키스마이♥ Talk &『光のシグナル』Live

핑크언니♡ 2014. 3. 7. 23:28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ㅋㅋㅋ 역시 이번에도 3 : 4 의상 가르기는 계속되는군요...

하긴 도라에몽 의상때도 그랬었지...ㅋ

그거 입고 나와서 부르나 했더니 전혀 다른 옷이네요~~ 

부사이쿠 PV에도 출연했던 가야키타타마...ㅋㅋㅋ

부사이쿠 팬들한테 구박 받았었구나~~;;;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부사이쿠 4명 확실히 따로 CD도 내고 그러니까 정말 자신감 많이 붙어보여요~~^^

그리고 눈물없이는 볼수 없는 옛날 이야기...ㅠㅠㅋㅋㅋ

울 니카짱 반항하다 미츠횽아한테 혼나써~~ㅠㅠㅋㅋㅋ 근데 센짱 니가 왜울먹이니...ㅋㅋㅋ

타이삐랑 왓타도 참 지금은 죽고못사는 단짝인데 저런 시절도 있었군요~~;;

뭔가 찡했던 분위기 마지막에 센짱이 빵 터뜨려주고 마무리~~ㅋㅋㅋ 성형은 앙~대여~~!! 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