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舞祭組(부사이쿠)] [이키나리! 황금전설-140614] 2014 도쿄의 외딴섬에서 0엔 생활 3일째 ; 부사이쿠 부분 편집

핑크언니♡ 2014. 6. 23. 16:41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아니 무슨 방송 텀이 왜이래요?? ㅋㅋㅋ

난 지난번꺼 끝나고 하도 안하길래 그냥 그러고 끝인가 했더니...

이렇게 한달반이나 지나서 3일째 보여줄일이야?? ㅋㅋㅋ

저 어망통 속에서 곰치 막 나오는데 왜케 징그럽죠?? ㅠㅠㅠㅠ

곰치...싫어...ㅠㅠㅠㅠ 맛있나??

암튼 말린 곰치랑 쿠사야 받았다고 답례로 라이브 보여주는 미얏찌랑 센짱...ㅋㅋㅋ

한명씩 타이삐랑 타마인 기분으로 하자고 하는데 왜케 짠하냐...ㅠㅠㅋㅋㅋㅋㅋㅋ

매달려있는 말린 곰치가 뒷줄 4명이라니...너무 슬퍼...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왓타...마지막에 타마짱 드라마 홍보해주는 저 야사시사~~~진짜 사람은 좋단말이지...ㅋ

그래서 마지막날꺼는 또 언제 방송되는거죠??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