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얏찌] [나카이마사히로의 미니나루 도서관-140520] 미야타 영어 검정 4급에 도전~!!

핑크언니♡ 2014. 6. 25. 17:09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역시 부사이쿠 애들 챙기는건 나카이군밖에 없죠?? ㅋㅋㅋ

미니나루 도서관에서 이제 부사이쿠들 한명씩에게 이런 개인 코너도 주는군요~

센짱이 열씨미 주산 급수 따기를 하더니...

미얏찌는 영어 검정 급수 따기에 도전을 하네요~~

초큼 재미는 덜하고...그냥 저들의 영어발음이 용서가 안되지만...

암튼 미얏찌 간바레~~ㅋㅋㅋ

아!! 갑자기 이거 보다 생각난거...

그래~~내가 몇년전에 요코아리에서 본 센짱 엄마...!!!

진짜루 딱 저 영어 선생님처럼 생겼었.....

미얏찌가 저렇게 말하는거 나 완전 너무 이해공감...ㅋㅋ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