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타마&센가&미얏찌] [메자마시TV 外-140618] <DREAM BOYS> 제작발표 기자회견

핑크언니♡ 2014. 6. 24. 11:08

                                                                    

올해도 어김없이 <DREAM BOYS>는 하는거고...

역시나 투어 스케쥴 비어있던 키스마이의 타마가 좌장을 맡았네요~

센짱이랑 미얏찌도 나오고~~ㅋ

근데 작년에 괜히 어설프가 JET 붙여가지고 레이서 하다가 망했나?? ㅋㅋㅋ

올해 다시 복싱으로 돌아왔네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맛치상같이 센빠이는 빼고...젊은피 쥬니어들 투입~!!

칸쥬의 히라노 쇼군, 나가세 렌군~~

아마도 맛치상보다 티켓파워가 더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ㅋㅋㅋ

이번엔 아라페스랑 겸사...스케쥴도 아니고 해서 나 모시코미 안함...헤헤...;;;

작년엔 좌장 자리에 선 타마가 무지 불안해보였는데 올해는 저렇게 듬직할수가 없네요~

울 타마짱 어른 다됐구나~~~화이링~~~!!! ^o^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