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테레비-140527] #009 - 워드를 사용해서 프로그램 기획서를 작성해라!!

핑크언니♡ 2014. 7. 9. 19:37

                                                                        

오늘 <키스하마테레비>의 AD업무는 워드 프로세서...ㅋㅋㅋ

"워드를 사용해서 프로그램 기획서를 작성해라!!"입니다~!!

음...키스마이들이 이런 워드 프로그램 사용할일이 과연 있기는 할까요?? ㅋㅋㅋ

우리나라는 아무래도 한글이고...워드를 쓰더라도 저런 일본어 구조가 아니니까 많이 다르네~~

아니 무슨 기호 변환을 다 저렇게 단어를 써서 하는거지?? 신기하네~~ㅋ

하나하나 알려줄때마다 신기해하는 애들 표정 넘 귀여워요~~특히 타마짱 리액션 굿!! ㅋㅋㅋ

글구 미얏찌...역시 오타쿠는 컴터를 잘할수 밖에 없죠...ㅋㅋㅋㅋㅋ

이러다 얘들 단체로 워드 자격증 따게 생겼네...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