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테레비-140603] #010 - 워드를 사용해서 프로그램 기획서를 작성해라!! 제 2탄

핑크언니♡ 2014. 7. 10. 23:12

                                                                             

음...지난주 워드 프로세스...이거 호평 맞았어요?? 나만 재미 없었...???

지난주 호평에 이어 2탄으로 돌아왔다는군요...ㅋㅋㅋ

"워드를 사용해서 프로그램 기획서를 작성해라!!"

오늘도 뭐 시범 보일때마다 다 신기해 죽는 키스마이와 하마구치상 ㅎㅎㅎ

저런 단축키 알면 회사에서 작업할때나 뭐 논문을 쓴다거나 할땐 유용하긴 하지만...

뭐 모른다고해서 큰일나는건 아닌뎅...;; ㅋㅋㅋ

암튼 워드 쓸일도 없어보이는 사람들이 애쓴다 애써~~;;;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