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테레비-140610] #011 - TKG(날달걀밥) 어레인지 레시피 프레젠테이션

핑크언니♡ 2014. 7. 11. 21:01

                                                                            

오늘 키스하마테레비 AD업무는 TKG...타마고카케고항...날달걀밥...ㅋㅋㅋ

바로 이 음식을 어레인지해서 프레젠테이션을 하는거예요~~

"TKG(날달걀밥) 어레인지 레시피 프레젠테이션"

암튼 퀴즈만들기 시리즈부터 계속 뭐 채용하고 이러는거 너무 좋아하는거 아님??

오늘도 프로 3명을 모시고 프레젠테이션을 해서 방송용으로 채용이 될지 안될지를 평가받습니다!

울 타이삐 레시피는 딱 너처럼 럭셔리하구나~~~ㅋㅋㅋㅋㅋㅋ

TKG에 우니를 얹다니...ㅋㅋㅋㅋㅋ

밋군이 만든게 한번 꼭 먹어보고 싶으네...^^

역시 기대되는건 요리 특기인 왓타~!! ㅋㅋㅋ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군요...ㅋ 근데 손이 너무간다...;;;

저녁 다먹고 과일도 먹고 지금 월드콘까지 먹고있는데...

코멘트 쓰면서 계속 TKG가 또 먹고싶은 나는 대체 뭐지...;; 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