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40503] #182 - 우에토 아야 (上戸彩)

핑크언니♡ 2014. 7. 14. 00:45

[嵐にしやがれ-①]

 

또 오랜만에 밀린 시야가레를 하나...;;; ㅋㅋ

오늘 시야가레 게스트는 람군들이랑 많이 친한 우에토 아야짱~~!! ^^

친해도 넘넘 친한듯...;;; 보면서 배가 계속 아프네요...ㅋ

아야짱 "니노미야" 코너 좋아한다고 했는데 오늘은 그게 아니고 새코너...ㅋ

"여배우의 이력서 Before → After"

여러가지 이력서 항목들을 예전에 적었던거랑 지금 현재꺼랑 비교...ㅋ

요즘 취미라고 적은 뭐든 냉동실에 넣어버린다는거...나도 완전 공감인데...

준군 말한거처럼 까먹고 그러는게 문제..;;; 냉동실이 점점 꽉차...;;;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최근 특기라고 했던 마사지...ㅋㅋㅋㅋㅋ

리다한테 발마사지를 스튜디오에서 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다가 아야짱 발로 찰까봐 완전 조마조마했네요...ㅋㅋㅋ

니노밍 팔을 너무 잡아...ㅋㅋㅋㅋㅋㅋㅋ누가보면 출산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

니노밍은 얼굴 마사지를 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락 아프죠...아픈건 알겠는데...표정 어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은 왜 하필 숨바꼭질에 흥미가 있는거냐고...ㅋㅋㅋ

쟝겐에서 진 준군이 술래...다들 잘 찾을 수 있을까요?? ㅋㅋㅋ 

 

[嵐にしやがれ-]

 

아야짱 라멘을 엄청 좋아하는군요~~

그런 아야짱을 위해 오늘 아주 제대로 라멘을 종류별로...ㅋㅋㅋ

"녹화중에 배달시켜 먹고싶은 코지마치 라멘 배달 그랑프리~!!"

 람군들이 저마다 하나씩 가게를 정해서 라멘을 배달시켰습니다~~

우와~~~저 가게들 배달 아저씨는 람군들 자주 보고 그러는거예요?? 짱짱 부럽~~ㅋ

아아악.......ㅠㅠ 라멘들은 하나같이 다 왜케 맛나보이니...ㅠㅠㅠㅠ

아야짱이 어떤걸 No.1으로 뽑았는지 젤 뒤에 나오구요...

그전에...

넓고 넓은 도쿄돔에서 람군들이 좀 외롭게 신곡 ♪GUTS!의 라이브 무대를 보여줬어요~~

역시 야구 후리니까 도쿄돔이라 핏따리 잘 어울리네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