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40517] #184 - 미즈하라 키코 (水原希子)

핑크언니♡ 2014. 7. 22. 14:50

[にしやがれ-①]

 

요즘 참 포스팅 아주 열씨미 잘하는듯...ㅋㅋㅋ 그래봤자 밀린거지만...ㅋㅋㅋ

마나부랑 시야가레를 빨리 헤치우는게 내 7월 목표~~!! 빨리 따라잡자~~;;;

오늘 시야가레 게스트는 미즈하라 키코짱~

준군이랑 <실연 쇼콜라티에>에서 으흠...흠...흠...너무 접촉씬이 많아서 몹시 불편했더랬지요...;;; ㅋㅋㅋ

마츠준의 마츠준에 의한 마츠준을 위한 토크쇼....ㅋㅋㅋ

준군의 어~뭬리카 스타일 토크쇼 진행땜에 진짜 웃겨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자기맘대로 하다가 갑자기 마츠모토 재판이 행해지고...ㅋㅋㅋ

암튼 멘탈 강한 마츠준...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

농담스럽게 프로포즈하는거 또 굳이 한사람씩 해보고...;;;

이와중에 또 마츠준은 꾸준하게 웃길일...ㅋㅋㅋㅋㅋㅋㅋㅋ

 

[にしやがれ-②]

 

모델인 키코짱이랑 같이 이번엔 "봄의 아라시 컬렉션 10"을 해봅니다~~

많은 패션 아이템들을 보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10만엔을 채우는 코디네이트 배틀~!!

가장 10만엔에 가깝게 맞추는 사람이 1등...!!

마사키가 고른 저 3D감 엄청난 쟈켓...저거저거 나도 탐나~~

역시 마사키랑 난 패션센스가 좀 많이 통하는듯...ㅋㅋㅋㅋㅋㅋ

빨리 순위 쭉쭉 보고 싶은데 또 중간에 이이미세 쿠도이미세 하고 난리야~~-_-+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사키땜에 역시 끝까지 웃으며 마무리하네요~~

벌칙게임도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