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嵐にしやがれ]

[ARASHI] [아라시니 시야가레-140524] #185 - 이시하라 사토미 (石原さとみ)

핑크언니♡ 2014. 7. 23. 12:10

[にしやがれ-①]

 

하아.........................;;;

얘가 또 나왔네...;;;;;;;;;;;;;;;;;;;;;

준군 드라마 방센도 아닌데...(방송국이 다르니까...)

2주연속 이렇게 쇼콜라티에 여배우들이 나오고 난리네...쳇!!! ㅋㅋㅋ

암튼...핑크언니가 젤 안좋아하는 여배우 세손가락에 뽑히는 님이 나왔네요...끙...;;ㅋ

게다가 또 왜 하필 오늘 저거 하는거얏!!!!!!

람군들이랑 어른스러운 데이트 릴레이~~;;;;;;;;;;;; 해지마~~~~~~~~~~~!!!!!

배가 몹시 아프지만 일단 봐야겠죠??

쇼짱의 데이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쇼짱답게 재밌...ㅋㅋ

리다는 재능을 살려서...ㅋㅋㅋ

준군은 너무 리얼스기루...걸어서 들어오는데 멋져 죽을뻔...숨멎~!!!!!

근데 분발했다고 계속 말하는게 너무 웃겨서...ㅋㅋㅋㅋㅋ

 

[にしやがれ-②]

 

마지막 마사키랑은 야외...캠핑설정...ㅋㅋㅋ

혼자 상상의 보트타고 나 진짜 웃겨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ㅋ

바베큐 하다말고 급 마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마사키꺼 보다가 너무 웃겨서 울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뒤에는 저번에 아오이짱 나왔을때처럼 어느쪽이 사토미~? 또 하네요...

먹을꺼가지고 장난치면 안되는데 이싸람들...;;

발사믹 식초 너무 뿌려대는군요...ㅋㅋㅋ 따라해보고싶 말이징...ㅋㅋㅋ

+

그리고 쌩뚱맞게 뒤에 "아라시가 모르는 여론조사 제 5탄"

오늘은 야구를 보러다니는 여자들이 잔뜩~~ㅋ

뭐 요새는 이상한 일도 아닌데 굳이...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