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테레비-140708] #015 - 워드 기획 3탄! 자료 작성시 외워두고 싶은 6가지 필살기 마스터편

핑크언니♡ 2014. 7. 16. 13:07

                                                                         

크하...또 한다 이거...워드...;;;

한꺼번에 대체 얼마나 찍어놓은거야~~!!!

오늘은 워드 기획 제 3탄으로 "자료 작성시 외워두고 싶은 6가지 필살기 마스터편"

키스마이들 ㅋㅋㅋ 너무 한꺼번에 배워서 머리가 뒤죽박죽...ㅋㅋ

나도 지난번에 영상에서 봐서 기억하는데 얘네 기억 가물가물...ㅋㅋㅋ

하마구치상도 중간에 막 피범벅 글씨 만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어떻게 만들었는지 자기가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드라마 방센겸 시다 미라이짱까지 와서 정신없네...ㅋㅋㅋ

키스마이들 미라이짱 뭐 안된다니까 그 기회를 틈타 우르르 몰려와서 ㅋㅋㅋ 너무 웃겨~ㅋㅋㅋ

아 오늘 뒷부분 너무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방센을 이렇게 재밌게 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주꺼 완전 재밌을꺼 같은데...기대기대~~^^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