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테레비-140715] #016 - 大히트곡 ♪Let it go의 뮤직클립 만들기

핑크언니♡ 2014. 7. 20. 12:20

 

크크큭...오늘 <키스하마테레비> 모처럼(?) 재밌어요...ㅎㅎㅎ

보면서 괜히 빵빵터져 육성으로 웃고...ㅋㅋㅋㅋㅋ

오늘 키스마이 AD들의 업무는 "大히트곡의 뮤직클립을 만들어라~!!"입니다~

그 대히트곡이 바로 영화 <겨울왕국>의 주제곡인 ♪Let it go

일본은 May J.상이 번역곡을 불렀죠~~

프로들이 사용하는 7가지의 특수효과를 잘사용해서 멋진 뮤직클립을 만들어봅니다~

눈을 이쁘게 내리게 하는게 저리도 힘들줄이야...ㅋㅋㅋ

탤런트 개가 뜻대로 말을 안들어주는건 너무 당연한거고...ㅋㅋㅋ

원테이크로 찍어야해서 중간에 뭐 미스면 계속 첨부터 다시봐야하는게 좀 괴롭긴 했지만...

꽃병 도둑땜에 진짜 미친듯 웃었...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야사시이한 센짱의 에스코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다 찍힐일이야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울 센짱 근데 마지막에 왜 운거야...?? ㅋㅋㅋㅋㅋㅋㅋ 겸둥이 막둥이~~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