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테레비-140722] #017 - 복사기 사용법으로 30분간 방송하기

핑크언니♡ 2014. 8. 19. 14:16

                                                                                                                     영상출처 : 중웹

                                                                                                                    자막 : 미츄 님

 

무지무지 오랜만에 키스하마테레비 포스팅이네요~

이번주는 별거 아닌데 보면서 어찌나 웃었던지...ㅋㅋㅋ

직장러인 핑크언니에게는 너무 일상이고 너무 껌인 복사기 사용!! ㅋㅋㅋ

오늘 키스하마 AD들 업무는...

"복사기 사용법으로 30분간 방송하기!!"

복사용지 넣는 트레이 찾는거 부터 시작해서 난리난리...ㅋㅋㅋ

심지어 저 복사기 울 사무실 복사기랑 브랜드 같고...ㅋㅋ 나 너무 낯익어...ㅋㅋㅋ

기종은 다르지만...모든게 비슷...ㅋㅋㅋ

타마니카 스태플러 손으로 찍는거 보고 너무 빵터졌...ㅋㅋㅋ

그리고 무슨 금광 발견했어?! 타이삐랑 하마구치상 겁내 뭐 발견하고 속닥속닥...ㅋㅋㅋ

복사기를 많이 다뤄본 사람은 재밌고 웃기고 그럴꺼 같은데...

지금 저들이 뭘 잘못하고 있는지 모르면 좀 지루할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