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테레비-140729] #018 - 워드의 사용법을 배워라! 제 4탄!

핑크언니♡ 2014. 8. 19. 16:38

                                                                               

ㅋㅋㅋ 이게 이렇게 호평일 줄이야...;;;

근데 첨엔 좀 재미없다 생각했는데 사소한거에 당황하는 키스마이들 반응이 볼수록 귀엽고 재밌긴 해요~

"워드의 사용법을 배워라!"

무려 제 4탄에 접어들었습니다...몇탄까지 갈지...ㅋ

산신령인지 제우스신인지 뭔지 암튼 워드의 신이 말하는 나레이션 넘 웃기고...ㅋㅋㅋ

키스마이들 중얼거리는 말들에 반응하는 센세 표정도 넘 웃기고...ㅋㅋㅋ

문제 해결 방법 찾고 갑자기 센세한테 반말하는 타이삐 너무너무 심큥~~;;;

타이삐의 반말에 이렇게 두근거릴일이야?! ㅋㅋㅋㅋ

아직 가로-세로 글도 제대로 못쓰는 사람들한테 디자인 부분까지 가르치고...;;; 저게 될리가 있냐고~

고양이랑 야자수로 테두리 해놓고 좋아하는거 넘 귀엽...ㅋㅋㅋ

컵케익이나 꽃으로 테두리해서 시말서 쓰는거 왜케 상상만해도 웃긴지...풉!!!

오늘 대박 웃겼던건 마지막...사진 이용한 과제...ㅋㅋㅋㅋㅋ

사진을 불러 오는거 자체부터 어려운 니카짱...ㅋㅋㅋ

키스마이 단체 사진에서 타마짱만 잘라야하는데 난리도 아니구먼...ㅋㅋㅋ

그리구 사진위에 글씨 쓰는건 이들에게는 토다이 입시보다도 어려운...ㅋㅋㅋㅋㅋ

키스마이가 어딜 도망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서 죽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