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V & DVD...

[Kis-My-Ft2] Making of "Another Future"

핑크언니♡ 2014. 8. 12. 23:40

                                                                                                                     

Kis-My-Ft2의 11th Single...「Another Future 」Making                                           2014.08.13 Release

 

포스팅을 앞서 여러분에게 슬픈 소식 하나를...ㅠㅠ

이제부터 포스팅하는 키스마이 영상에는 자막이 없을거 같아요...;;

제가 설명을 최대한 해보긴 하겠지만...자막까지 할 여력은 없어서...;;

 

자~~그럼 메이킹 얘기로 돌아가서...ㅋ

오호~~~이제 올해 나오는 메이킹들은 전부 멤버가 돌아가면서 나레이션 하는건가요?? ^^

이번 Another Future 메이킹 나레이션 담당은 밋군입니다~~~!!!

나레이션이 이 VTR을 보면서 하는거라...

가오 야바이~~야바이~~야바이~~막 밋군 혼자 중얼거리는거 넘 웃겨요...ㅋㅋㅋ

이번 댄스의 컨셉은 일본풍 모던댄스래요...

지금까지 PV찍은거 중에서 젤루 춤 많이 췄다고...

이게 막 똑같은 춤을 두세번 추고 끝나는게 아니고 막 하루 종일 찍으니까...

진짜루 얼마나 힘들겠어요~~~

단체컷 찍고 개인컷 찍고 난리난리...;;;

근데 이와중에 노래파트 생겼다고 좋아하면서 노래하느라 힘들다는 니카짱...풉!!!!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웡...암튼 노래파트 생겨서 디게 좋아하는군...ㅋㅋㅋㅋ

춤추는거만으로도 에너지 충분히 다 소진될텐데...

이와중에 또 장난질하는 막내라인...니카센...ㅋㅋㅋㅋㅋㅋㅋㅋ

짖궂은 니카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센짱 얼마나 아팠으면 사람이 저렇게 거꾸로 반으로 접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이 좋다고 밋군이 칭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웃겨...ㅋㅋㅋㅋㅋㅋㅋ

PV 다 찍고나서는 마무리 개인 인터뷰~~

노래 제목이 어나더퓨쳐니까...지금과는 다른 인생을 산다면 어떤 삶 살고 싶냐고 물었어요~

밋군은 사장님 하고 싶다고....초딩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라고 들어보고 싶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삐는 또또또 저놈의 유치원 선생님...ㅋㅋㅋ 그리고 해외로 일하러 많이 나가는 사람이나...

......................요코오 와타루 옆에 있는 사람...........................;;;;;;;;;;;;

타이삐야.................................................................;;;;;;;;;;;

나 진심 뜨악했다........................................;;;;; 고만해...-_-+

역시 앞줄 3명은 한명씩 따로 했는데...부사이쿠는 4명이 한꺼번에...ㅋ

글구...

무슨 방송 프로그램도 아닌데...

다음 메이킹 예고를 하죠?? ㅋㅋㅋㅋㅋ

그만큼 재밌고 자신있다는건가??

근데 『Perfect World』메이킹 진심 좋아요...여러모로...ㅋ 곧 합니다...!!!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