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V & DVD...

[Kis-My-Ft2] Making of "Perfect World"

핑크언니♡ 2014. 8. 13. 06:47

                                                                                                                     

Kis-My-Ft2의 11th Single 중...「Perfect World 」Making                                         2014.08.13 Release

 

어흑...ㅠㅠㅠㅠ

노래도 좋고 PV도 좋다고~~좋다고~~했더니...

메이킹은 이렇게 더더더더더 좋을일이야??? ㅠㅠㅠㅠ

진짜루 최고의 메이킹이예요~~~

우선 보고만 있어도 막 힐링되는 여름을 잔뜩 느낄수 있는 분위기...

게다가 울 타이삐가 나레이션을 하다니...달달해 죽겠쟈나~~~ㅠㅠㅋㅋㅋ

글구...애들은 왜케 다 텐션이 좋은것이며...

여름의 정석...바베큐까지 씬나게 해주다니...흥미진진한 게임도 함께...ㅋㅋㅋ

하아~~~다 말하자니 입아플만큼 좋은 요소 한가득이네요~~~♡

키스마이들 7명이 셰어하우스에서 함께 사는 컨셉으로 찍은 PV~!!

샤방샤방하게 PV 다찍고...스틸샷도 찍어주고...

그리고 메이킹을 찍기 위함이었겠지만...암튼 다같이 씬나는 BBQ~~~!!! ^^

그냥 이것저것 구워먹기만 하면 재미가 없으니까...

멤버 중 한명이 카메라 담당이 됐구요...

나머지 6명이 3 : 3으로 팀을 나눠서 이런저런 게임...ㅋ

이긴 팀은 바베큐 식재료를 선택할수가 있어요~~

첫번째 게임은...물총을 쏴서 금붕어뜨기용 채 종이 뚫기...ㅋㅋㅋ

두번째 대결은 수박깨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센짱땜에 미친듯 배꼽빠지게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진심이죠?? 일부러 저러는거 아닌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센짱은 리액션 천재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카도 웃겨...왠 할아버지가 나오셔가지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번째 대결이 물풍선 캐치볼~!!!

크흐........................후지키타♥ 담당들 다 죽으라고 얘들이...얘들이...

너희 둘은 꽁냥꽁냥은 못해도 그렇게 호흡이 척척인 커플이얌~~어쩔수 없는 천상커플...ㅋ

후지키타♥ 싸랑해~~풉!

마지막은 미얏찌 넘 불쌍하네요...ㅠㅠ 진짜 못먹는거?? ㅠㅠ

바베큐 먹는 모습은 너무 부러워서 막 위산 분비돼서 속쓰림...ㅠㅠ

스테이크랑...소세지랑...옥수수...다다다 먹고싶...ㅠㅠㅠㅠ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