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V & DVD...

[舞祭組(부사이쿠)] Making of "てぃーてぃーてぃーてれって てれてぃてぃてぃ~だれのケツ~"

핑크언니♡ 2014. 8. 16. 02:17

                                                                                                                      

舞祭組(부사이쿠)의 2nd Single...

「てぃーてぃーてぃーてれって てれてぃてぃてぃ~だれのケツ~」Making

 

부사이쿠들 메이킹 보니까 진짜 뭔가 짠해..;;;

비오는날 찍어서 그런지 정말 고생 많이 한것 같네요...ㅠㅠ

저번에 WS에서 나왔던 나카이군 인터뷰도 나오고...ㅋㅋㅋ

부사이쿠 메이킹은 니카짱이 나레이션을 했네요~

부사이쿠들이 앞줄 3명에게 메시지 보낼때 넘 웃김...ㅋㅋ 센짱...ㅋㅋㅋㅋㅋ

4명이서 센터 정하는게 뭐 의미가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

굳이 또 센터를 정하느라 저렇게 목숨걸고 게임을 할일이야?? ㅋㅋㅋㅋㅋ

CG 합성씬때문에 얼굴에 점찍고 있는건 다들 왜케 귀여운거양~~

앞줄 3명까지 참가했어요~~~꺄아~~~좋아~~♡

이렇게 고생하면서 재미난거 찍었는데 1위 했음 좋았을껄...ㅠㅠ

빨리 벌칙한거 보고싶다...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