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PV & DVD...

[舞祭組(부사이쿠)] てぃーてぃーてぃーてれって てれてぃてぃてぃ~だれのケツ~ - PV

핑크언니♡ 2014. 8. 15. 00:09

                                                                                                                    

舞祭組(부사이쿠)의 2nd Single...

「てぃーてぃーてぃーてれって てれてぃてぃてぃ~だれのケツ~」PV

 

ㅋㅋㅋ 드디어 풀버전을 찾아따아아~!!!!!

PV가 꼭 메이킹같아요...메이킹은 분명 따로 있는데...

첨 시작부터 완전 귀욤터지고...

애기됐다가 어른됐다가 옷을 입었다 벗었다 난리난리...ㅋㅋㅋ

직접 쓴 메시지까지 나오고...막 엔딩롤도 올라가고...

정말 최고 알찬걸요?? ㅋㅋㅋㅋㅋ

끝난듯 끝난듯 뒤에 계속 뭐가 나오니까 끝까지 잘 보세요~~ㅋ

 

영상출처 : 중웹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