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フレンチ・キス] [프렌치 키스의 キス旅-140701] #01 - 싱가폴 편 <1>

핑크언니♡ 2014. 8. 20. 00:53

 

나의 오시멘 이쁘니 유키링이 속한 유닛 "프렌치키스"가 이런 좋은 레귤러를...!!!

유키링이 트윗이랑 블로그에서 키스타비 찍었다...외국에 갔다왔다...막 그러길래

그냥 특방인가 했는데 레귤러였네요~~조으다~조으다~~^^

게다가 프렌치키스의 첫 칸무리방송이예요~~!!

일단 공항에서 저렇게 와쿠와쿠를 느낀지 나도 벌써 4달이 지나서...ㅠㅠ

막 일본가고 싶어서 좀쑤시고 있었는데...

이거 보니까 싱가폴이 무지무지무지 가보고 싶어졌어요~~

키스타비의 첫번째 여행지는 싱가폴이예요~~

프렌치키스 3명이서 1박 2일로 싱가폴을 갔는데...

1박 2일을 4회로 편성하는 피디의 놀라운 실력...ㅋㅋㅋㅋㅋ

그만큼 볼거리가 많다는 거겠죠?? ^^

이모토상이 광고하는 와이파이에서 제공을 하는 프로그램이라 계속 광고가...은근...ㅋ

나도 아직 싱가폴은 안가봤는데...울 유키링 첫 싱가폴 여행이래요~~

근데 비온다고...유키링 아메온나구나...ㅋㅋㅋㅋㅋ

원래 이 프로그램이 멤버 한명이 혼자 여행을 떠나는건데...그 여행을 나머지 멤버들이 프로듀스 하는거래요~

그걸 연습삼아 첫 여행은 다같이 온거고...그리고 하나씩 프로듀스를 하기로...ㅋ

역시 여행에서 젤 중요한건 맛난 현지 요리를 먹는거죠~~

치킨라이스가 유명하구나...칠리크랩이랑...오케이~~메모메모~~!!

첫번째 관광은 아키챠가 프로듀스했어요~~동물원~!! ㅋㅋㅋ

뭔가 텐션이 다 달라서...역시 3명이 다 즐거운 여행을 프로듀스 하는건 어렵네요...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