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フレンチ・キス] 프렌치 키스 한국 탄환 PV 촬영 투어

핑크언니♡ 2014. 8. 22. 01:00

[한국 탄환 PV 촬영 투어-①]

 

프렌치 키스의 키스타비 포스팅 하다가 급 생각난 영상이예요~~ㅋ

프렌치 키스의 4번째 싱글 『最初のメール』의 초회 타입C에 들어있던 특전영상...

♪ドラゴンフルーツの食べ頃의 PV를 너희끼리 찍어보라며...

갑자기 서프라이즈로 한국 여행을 시켜줬어요~~!!

나도 누가 좀 서프라이즈로 지금 당장 아무것도 준비하지말고 곧장 일본 다녀와라...했음 좋겠네요...

1박 2일이라도 좋은데...ㅠㅠㅠㅠ

하네다에서 마지막 비행기로 와가지구 김포 도착하니까 다 문닫고 깜깜...ㅋ

밤 11시반에 도착하는 비행기가 있었던가?? ㅋㅋㅋ

귀여운 아이들...잡채에 꽂혔구나...귀여웡~~ㅋ

오밤중에 곧장 종로로 가서 삼겹살부터 아주 씬나게 먹네요~~맛있겠당...ㅋ

호텔에서 모코모코 잠옷 넘 귀엽당~~역시 뭐든 다같이 세트로 저렇게 입음 귀여웡~~

쬐끔 자고 일어나서 곧장 서울 투어 다시 시작~~~

아침부터 택시에서 삼김 먹는 유키링을 보니 난 안쥴이 생각날 뿐이고...ㅋㅋㅋㅋㅋ

(안쥴...보고있나...ㅋㅋㅋㅋㅋ)

그리고 서울 투어의 필수(?) 서울타워에 갔어요~~ㅋ

자물쇠까지 걸고...할건 다하고 갔네...^^

2011년 9월 28일에 다녀갔군요...저거 지금 찾음 있을까??

 

[한국 탄환 PV 촬영 투어-②]

 

 서울타워에서 내려와서는 광장시장으로 고고~~!!

내사랑 광장시장에 프렌치 키스가 갔다니 싱기방기~~ㅋㅋㅋㅋㅋ

머리 풀어헤치고 한복 입은건 다들 처녀귀신 같았긔..;; ㅋㅋㅋ 아키챠만 빼고...ㅋㅋㅋ

지하철 타고 명동으로 가서 쇼핑 삼매경에 빠진 3명...ㅋㅋㅋ 

유키링 한국 첨와서 아주 신나보이네요...화장품 쇼핑할때 정신 못차리네...ㅋㅋㅋ

서울 여행의 추억이 가득 담긴 영상으로 마무으리...^^

 

핑크언니도 낼..아니 오늘부터 3일간 어디 모 지방으로 놀러갔다올꺼예요~~^^ ㅋㅋㅋ

그동안 포스팅은 없을듯합니다...!!

그럼 잇테키마~~스~~!!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