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AKB48-フレンチ・キス] [프렌치 키스의 キス旅-140708] #02 - 싱가폴 편 <2>

핑크언니♡ 2014. 8. 20. 19:30

 

프렌치 키스의 싱가폴 여행기 그 두번째~!! ^^

울 유키링 엄청 겁쟁이네~~ㅎㅎㅎ

코끼리 절대 안탄다고 난리치다가 저렇게 위에 안장 있으면 탈수있을꺼 같다고 해서 급 합승!!

나도 방콕갔을때 타봤는데...ㅋ 엄청 높고 엄청 흔들렸던 기억이...ㅋㅋㅋ

동물원 가서 신나게 놀기를 마무리하고...호텔가서 체크인...

호텔 엄청 멋지네영~~~^^

오늘 저녁 여행 플랜은 유키링이 프로듀스 했는데 그때까지 시간이 좀 남아서 밥먹으러 고고~

셋다 중화요리랑 한국요리 엄청 좋아하나봐요~~

그거 두개 안좋아하면 프렌치 키스 못한다고...ㅋㅋㅋ

얘네 먹는거 다 왜이렇게 맛나보이는지...흐흐흑

나도 하루마끼랑 소룡포 지금 먹고싶다고 지금지금지금!!! ㅠㅠㅠㅠ

유키링이 프로듀스한 여행 플랜은 야경을 바라보며 유람선 타기네요~

야경 너무너무 이쁘다~~~레이저도 이뿌구~~낭만적이야~~~^^

야경 바라보면서 세 여자의 수다는...역시 남자인가...ㅋㅋㅋ

특이하게 자기 이상형 말하는게 아니라 다른 멤버한테 어울리는 이상형을 서로 말하네요...ㅋ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