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테레비-140902] #022 -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 정리 기술

핑크언니♡ 2014. 9. 19. 00:39

 

오늘 키스하마테레비에서 AD들이 다룬 업무는...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 정리 기술"입니다~!!

책상정리를 잘해놓으면 뭔가 기분도 좋고...일할맛도 나고...그러잖아요~~

학생때는 그래서 괜히 시험공부 하기전에 꼭 책상정리를 열씨미 했었는데...쓸데없이...ㅋ

뭐 사무실 책상 정리를 잘하는 방법은...역시 저런 편리굿즈들을 잘 이용하는 걸까요??

책상 정리 기술이라기 보다 사무용 편리굿즈 소개...라고 하는게 나을꺼 같네요~ㅋ

아아아~~도큐핸즈 가고싶당~~~ㅠㅠ

나 요즘 계속 일본가고싶다 타령중...ㅋㅋㅋㅋㅋ 휴우~~;;;

음...그리구 키보드는...ㅋㅋㅋ 키보드 커버를 씌우자...그냥...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