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테레비-140909] #023 -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법 19개 철저 검증

핑크언니♡ 2014. 9. 22. 01:54

 

오늘 키스하마테레비는 또 투고 검증 시리즈네요...;;;

지난번에는 생활의 비법들을 뒷조사하더니...

오늘은 "사무실에서 활용할 수 있는 비법 19개를 철저 검증"

근데 사무실에서 활용하는 비법인데...

우유팩은 왜 한거?? ㅋㅋㅋㅋㅋ

오늘은 센짱의 반기절 상태로 한쪽 구석에 찌그러져있던 모습만 기억에 남아요..ㅋ

음...다른것들은 그냥 가볍게 보면 되는 비법들 같아요...ㅋ

울 타이삐...대체 넌 뭐가 되고 싶은거니...그냥 아이돌 하세여~;;;

물론 타이삐가 직접 비닐로 핸폰 깨끗하게 닦아주는 그런 사업을 해도 대박 나겠지만...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