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테레비-140916] #024 - 우체국에서 올바른 우편을 배워라~!!

핑크언니♡ 2014. 9. 24. 16:10

 

오늘 <키스하마테레비>에서는 우편에 대해 알아봅니다~!!

"우체국에서 올바른 우편을 배워라"

아주 실생활에 엄청 도움이되는 유용한 정보가 가득이예요~

일본 우편 관련해서 알아서 뭐에 써먹나...싶다가도...

쟈덕질 하게 되면 우편이랑 친해져야만 하니까...

쟈니즈가 우체국을 너~무 사랑하거든요...ㅋㅋㅋ

근데 키스마이들 정말 일상생활에 대한 정보 너무 부족한거 아니냐며...ㅋㅋㅋ

우표 안붙이고 엽서 보내는 센스...깜놀이얌!! ㅋㅋㅋㅋㅋ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