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キス濱テレビ](終)

[Kis-My-Ft2] [키스하마테레비-140923] #025 - 반년간의 로케 사건부 너무 ○○ 모음 (최종회)

핑크언니♡ 2014. 9. 28. 01:14

 

우와............드디어...<키스하마테레비>도 끝이예요~!!!

아니...그동안 언제 끝난다고 얘기가 있었나요??

물론 새로 시작하는 레귤러가 같은 시간이어서 대충 짐작은 했었는데...

제대로 마지막이라고 얘기는 없었던거 같아요...ㅋ

하마구치 센빠이랑 바이바이 제대로 해야하는데...음...

이러다가 진짜 <OL클럽>에서도 하마구치 센빠이 나오는거 아닌가?? 불안...ㅋ

오늘은 최종회를 기념하며 그동안 했던...

"반년간의 로케 사건부 너무 ○○ 모음"입니다~

가벼운 맘으로 쭉~~복습하시면 되겠습니다...ㅋㅋㅋ

+

새로 시작하는 <OL클럽> ㅋㅋㅋㅋㅋ

어떤식으로 진행될지 궁금한데요...센짱 꼭 여장해야만했니?? ㅋㅋㅋ

암튼...

키스마이들 그리고 하마구치상 정말정말 수고 많았어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