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칸쟈니8-히나] [월요일부터 밤새기-141110] 마사키♥ Part 편집

핑크언니♡ 2014. 11. 22. 23:57

 

울 마사키 주연 영화 <MIRACLE~>이 오늘 개봉했지요~~

그래서 11월초부터 마사키가 온갖 쟈니즈 방송들에 또 엄청나게 방센을 뛰어서...

방센 영상들이 꽤 밀렸네요...ㅋ

히나랑 마츠코상이 마사키를 얼마나 당황스럽게 하는지 좀 볼까요?? ㅋㅋㅋ

마사키랑 히나가 쟈니즈 얘기를 또 한가득 들려줬어요~ㅋ

어르신들의 핸드폰 사정...저거도 은근 재밌네요...ㅋㅋㅋ

뭔가 감동도 있고...^^

갑자기 뜬금없이 심리테스트도 했어요...ㅋ

결과는 직접 확인하세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