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쇼] [사쿠라이 아리요시 위험한 밤연회-141113] 아이바 마사키♥의 밤연회

핑크언니♡ 2014. 11. 23. 01:45

[櫻井有吉アブナイ夜会-①]

 

크흐...진짜 야카이에서 이렇게 대박 레전드 방송을 하나 만들어줬네요~

야카이 제작진에게 일단 큰절 좀 하고 포스팅을...ㅋㅋㅋ

울 마사키의 프라이벳을 완전 밀착했어요...

마사키가 휴일에 뭘하며 지내는지...ㅋ

사실 근데 이게 휴일이야?? 방송이지...ㅋㅋㅋ

뭐 휴일에도 진짜루 이렇게 보내겠죠?? 근데 휴일이 있기는 한거니??

첨에 시나가와역 앞에서 등장할때부터 꺅~소리나게 멋진 울 마사키사마...♥

방송이니까 저렇게 얼굴 내놓고 저러고 길에 다녀도 달려드는 사람이 없는거지...

방송이 아니라면 무조건 마스크겠지...저렇게 거리를 걸을일도 없겠지만...ㅋ

오늘 마사키의 휴일에는 절친 카자마군이 함께합니다~~^^

목욕탕을 사랑하는 마사키...ㅎㅎㅎ

진짜 저 동네 할아버지들이 다 부러울일...ㅋㅋㅋㅋㅋ

아무리 방송에는 가렸다지만...이 영상 편집 누가했냐고????????

원본은 안전하게 보관되고 있는건가요?? 완전 방송국 최고 극비사항으로 보관해야 할텐데...;; 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방송을 즐기면서도 이런게 걱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서비스 장면도 있고 진짜 참으로 훈훈한 영상입니다...ㅋㅋㅋ

크하...내 삶...아름다운 삶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

노래방도 아닌데 차에서 저렇게 둘이 노래 부르면서 신날일이냐...ㅋㅋㅋ

저긴 어디길래 카자마군 집이랑 가까운거지?? 저기 단골인가봐요 두사람...ㅋ

갑자기 구글링 욕구가 마구 발동...ㅋㅋㅋㅋㅋ

기분좋게 술마신 두사람...드디어 혼끼로 가라오케에...ㅋㅋㅋ

쟈니즈 노래로 한정하고 부르는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루 재밌게 논다 두사람...나도 껴줘...ㅠㅠㅋㅋㅋ

 

[櫻井有吉アブナイ夜会-②]

 

ㅋㅋㅋㅋㅋ 자기의 목욕하는 모습...술 한잔한 모습...가라오케에서 열창하는 모습...

다 잘보더니 기분 나쁘대...ㅋㅋㅋㅋㅋ

마사키가 말하는 위험한 실명 SHOW~!!

ㅋㅋㅋ 이건 미리 알면 재미없으니까...근데 다 재밌네요...ㅋ

뒷부분엔 살짝 다른 게스트 나카무라 마사토시상 얘기가 나오긴 하는데요...

마지막에 마사키 영화 홍보도 있으니까 끝까지 재밌게 봐주세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