嵐-ARASHI♡/++ My マサキ♡

[ARASHI-아이바] [샤베쿠리007-141117] 아이바 마사키♥ 편

핑크언니♡ 2014. 11. 25. 01:16

 

크큭...드뎌 샤베쿠리에도 울 마사키가 나왔네요~!!

이제 이로써 아라시 멤버중 이제 리다만 남았네...ㅋㅋㅋ

역시 하와이 라이브가 화제가 되는군요...

그래...생각할수록 참 대단하죠...!!!

그리구 여러가지 추억거리두 많았구요...ㅋ

좀 곤란한 질문 받으니까 갑자기 이니셜로 해도 되냐고...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요 당신들 원래 이니셜 잘쓰잖아...ㅋㅋㅋ

역시 샤베쿠리답게 뒤에 이어지는 모든 질문들에 소소하게 계속 빵빵터지고...ㅋㅋㅋ

울 마사키 사생활이 미스테리인가요?? ㅋㅋㅋ

마사키가 테레비에서 한번도 얘기하지 않은 이야기들 들어볼꺼예요~~

마사키가 막 안주도 만들었어요...ㅋ 참마멘츠유야키...!!!

맛나보인다...지미~니...ㅋㅋㅋ

오늘 나온 목적인 영화방센도 마지막에 잊지않고 했어요~~^^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ARA JIMAKU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