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My-Ft2♥/+ 방송..etc

[Kis-My-Ft2-미츠&센가&미얏찌] [The소년구락부-141224] 쇼쿠라 크리스마스 SP 키스마이♥ Part

핑크언니♡ 2015. 1. 8. 14:00

 

흠...진짜 왜 저 <소년구락부> 폴더에는 순서때문에 추가를 못하겠지??

병이다 병...진짜...ㅋㅋㅋ 아무도 신경 안쓰는것을...;;;

중간에 붕~뜨고 요즘꺼 포스팅하고 싶지 않...;;

암튼...요즘꺼는 그냥 이쪽 방송 폴더에 해놔야겠어요...

저런 이유를 핑계로 쇼쿠라 키스마이 데뷔하고 나서 출연한건 다 묵혀놨는데...ㅠㅠ

뭐...

이건 다 잡소리...;;ㅋ

쇼쿠라 크리스마스 스페셜에 다는 아니고 밋군, 센짱, 미얏찌 세 사람이 나왔네요~

에비씨지가 아직(?) MC 보는구나...ㅋ

오늘 키스마이들이 준비해온 기획은 "초심을 잃지마! 그리운 영상 퀴즈"입니다~

나 다 맞출수 있을꺼 같아...

진짜 키스마이들 데뷔 전에는 물고빨 영상이 없어서 쇼쿠라만이 유일한 낙이었는데...ㅋ

외울만큼 보고 또 보고...음원도 따서 이걸로 다 듣고...ㅋ

진짜 그런 시절이 있었네요...;;;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추억팔이...좋네요~♡

+

마무리에는 Thank youじゃん!  라이브 무대도 있어용~!! ^^

 

영상출처 : 중웹 / 자막 : 미츄 님

 

스크랩 금지~!!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